연예界 소식

장재인, ‘이너 스페이스’로 컴백...더블 타이틀곡 ‘비너스’ ‘꽃잎점’
  • 등록일 : 2019.12.18
  • 조회수 : 3654

 

 

[연예팀] 싱어송라이터 장재인 새 미니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장재인은 금일(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를 발매한다.

‘이너 스페이스’는 지난 2015년 발매한 ‘리퀴드(LIQUID)’ 이후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장재인이 전곡 작사뿐 아니라 더블 타이틀곡 ‘비너스(Venus)’와 ‘꽃잎점’의 작곡 편곡까지 도맡아 퀄리티를 높였다.

타이틀곡 ‘비너스’는 누군가를 보낸 후의 자유로움과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특유의 분위기로 독보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서브 타이틀곡 ‘꽃잎점’은 쉽게 상처받고 쉽게 흔들리는 사랑 때문에 고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 외에도 ‘티(TEA)’ ‘워터 폴(Water fall)’ ‘새턴스 보이스(Saturn's voice)’까지 총 5트랙을 수록해 다양한 분위기의 곡으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장재인은 ‘이너 스페이스’ 발매와 함께 22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사진: New Era Project)

 

 

[bnt뉴스 기사제공]
http://bnt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