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캠핑클럽’ PD, “14년 만에 모인 핑클에게 필요한 건 캠핑카 여행”
  • 등록일 : 2019.07.11
  • 조회수 : 66

 

 

[연예팀] ‘캠핑클럽’ 연출진이 인터뷰에 응했다.

JTBC 측은 10일, “신규 예능 ‘캠핑클럽’의 연출을 맡은 마건영-정승일 PD가 첫 방송을 앞두고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고 소식을 알렸다.
 
제작진 측은 “지난해가 핑클 데뷔 20주년이었다. 네 사람이 각자의 사정이 있지만 함께 무언가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하더라. 그 시점을 계기로 14년 만에 핑클이 모인다면 필요한 건 무엇일까를 생각해 보았다. 이들의 과거, 현재, 미래를 같이 보여줄 수 있는 방식을 고민하던 중 ‘공연에 대한 고민이 있는 캠핑카 여행’이라는 방법을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관전 포인트로는 “14년 만에 뭉친 원조비글돌 핑클의 모습,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국내 여행지, 핑클의 공연 성사 여부”라고 밝히며, “여행을 하며 달라진 멤버들의 모습을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캠핑클럽’은 ‘걸스피릿’ ‘효리네 민박1, 2’의 마건영 PD가 정승일 PD와 공동으로 연출한다.

JTBC ‘캠핑클럽’은 14일 오후 9시 첫 방송.(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