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아니 벌써...김수현 제대 D-21
  • 등록일 : 2019.06.10
  • 조회수 : 33

 

 

[연예팀] 김수현 제대가 코앞이다.

키이스트 측은 10일, “김수현이 7월1일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며, “전역 전부터 한 뷰티 브랜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김수현은 어린 시절 앓아온 심장 질환으로 첫 징병 검사 당시 대체 복무에 해당하는 4급 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현역 입대를 향한 강한 의지로 꾸준한 건강 관리를 해오며 재검을 받아 결국 1급 판정을 받고 2017년 현역으로 입대했다.

또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1사단 수색대대로 지원해 본격적인 군 복무를 시작했다. 1사단 수색대대는 군사분계선(MDL)과 남방한계선(SBL) 사이에서 수색과 매복 작전 등 최전방 지역의 위험성 높은 임무를 수행한다. 그 때문에 체력과 정신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0.1%만 선발돼 근무하는 곳. 

당초 강도 높은 군 생활을 원했던 김수현은 스스로 1사단 수색대대에 지원해 귀감이 되기도. 이뿐만 아니라 김수현은 체력과 정신력 등이 뛰어난 0.1%만 있다는 1사단 수색대대에서도 TOP 팀 및 특급 전사로 선정되는 등의 사유로 일병에서 상병, 상병에서 병장 진급을 각각 1개월씩 앞당겨 조기 진급할 정도로 모범 군 생활 중이다.

한편, 김수현은 전역을 앞두고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검토 중이다.(사진제공: 키이스트)

 

 

[bnt뉴스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