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어엿한 청년이 된 유승우, 5년 만의 정규 앨범 ‘유승우2’
  • 등록일 : 2019.05.08
  • 조회수 : 3911

 

 

[연예팀] 유승우가 2집 앨범을 발표한다.

5월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유승우가 금일(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유승우2(YU SEUNG WOO 2)’를 공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데뷔 6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신보는 지난 2014년 발표한 정규 1집 ‘유승우’에 이어 약 5년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앳된 소년에서 어엿한 청년이 된 유승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깊어진 보컬과 음악을 들려준다. 소소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앞세운 전작에 비해 훨씬 풍성한 소리를 구현함과 동시에 다양한 장르도 섭렵했다.
 
별다른 포장 없이 이름 석 자를 적은 앨범 타이틀처럼, 앨범 속 10곡은 여전히 진솔한 그의 음악을 들려준다. 일기장의 형식을 통해 여러 곡이 장르의 얼굴을 바꾸면서도 선율과 스토리텔링은 설득력 있게 스며든다. 
 
유승우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은 타이틀곡 ‘너의 나’는 전매특허인 어쿠스틱 기타를 배경으로 한 팝 발라드곡으로,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상을 기록한 노래다. 특히 서정적인 멜로디와 부드러운 가성이 짙은 인상을 남긴다.

한편, 가수 유승우는 금일(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유승우2(YU SEUNG WOO 2)’와 타이틀곡 ‘너의 나’를 발표한다.(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