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믿고 맡겨주세요!’ 그린플러그드동해 2019, 블라인드 티켓 8일 오픈
  • 등록일 : 2019.05.07
  • 조회수 : 3784

 

 

[연예팀] 그린플러그드동해 블라인드 티켓이 오픈된다.

5월7일 그린플러그드동해 조직위원회 측은 “‘푸르른 바다 쏟아지는 별빛, 한여름의 뮤토피아’ 그린플러그드동해 2019(이하 그린플러그드동해)의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8일 시작된다”고 소식을 전했다.

블라인드 티켓은 페스티벌을 믿고 찾아오는 관객들을 위해 공연의 세부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 판매하는 티켓이다. 그린플러그드서울의 경우 10년 연속 블라인드 티켓이 오픈과 함께 매진되었으며, 지난해 첫 개최된 그린플러그드동해 2018의 블라인드 티켓 역시 뜨거운 관심 속에서 매진된 바 있다.

2019년 역시 그린플러그드동해를 양일간 즐길 수 있는 양일권 티켓을 선착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성공적 개최로 그린플러그드동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더 치열한 예매 경쟁 및 매진이 예상된다.

그린플러그드동해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의 두 번째 지역형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첫 개최임에도 불구하고 바다에 걸맞은 콘셉트, 다양한 프로그램, 탄탄한 라인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새로운 여름 휴가지로 떠올랐다.

한편, 7월20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동해의 블라인드 양일권 티켓은 5월8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오픈 되며, 5월29일 1차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그린플러그드동해 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