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오늘(22일) 공개...수호·송지효·조병규 등 화려한 게스트
  • 등록일 : 2021.01.22
  • 조회수 : 1009

 

 

[연예팀]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 금일 공개를 앞두고 화려한 게스트들의 스틸을 공개해 시청자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 드디어 금일(22일) 공개된다. 매 시즌 화려한 게스트들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온 '범인은 바로 너!' 시리즈답게 마지막 시즌에도 풍성하고 화려한 라인업을 예고했다. 허당 탐정단은 셰어하우스 반찬 도둑부터 인질극, 사칭 탐정단들과의 대결까지 매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스펙트럼의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고, 게스트 군단은 용의자와 의뢰인 등 사건 관련자 역할을 맡아 몰입감과 유머를 업그레이드한다.

송지효, 조세호, 유병재, 황광희 등 허당 탐정단과 예능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신스틸러들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더하고 임수향, 안보현, 조병규, 황보라, 이용녀, 오만석, 김혜윤, 이용녀 등 베테랑 연기자가 연이어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EXO의 수호가 게스트로 등장해 세훈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조효진 PD는 “몰입을 도울 수 있는 연기력을 최우선으로 고려했고, 탐정단의 추리에 따라 상황이 달라지기 때문에 애드립 능력도 탁월한 분들을 모셨다. 덕분에 탐정단들이 실제로 그 사건에 빠져있는 것처럼 집중할 수 있었다”며 게스트 출연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다채로운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보는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은 금일(22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사진제공: 넷플릭스)

 

[bnt뉴스 기사제공]
http://bnt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