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소녀시대 태연, 네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Playlist' 하이라이트 클립 공개
  • 등록일 : 2020.12.10
  • 조회수 : 162

 

 


[연예팀] 소녀시대 태연이 새 미니앨범 수록곡 ‘플레이리스트(Playlist)’로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공개되는 태연의 네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 곡 ’왓 두 아이 콜 유(What Do I Call You)’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수록곡 ‘플레이리스트(Playlist)’는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레트로한 오르간 사운드가 부드럽고 나른한 태연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추억과 애정을 오롯이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선물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더불어 금일(10일) 정오 유튜브 소녀시대 채널 및 네이버 TV, V LIVE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플레이리스트(Playlist)’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한편, 태연의 네 번째 정규 앨범 ‘왓 두 아이 콜 유(What Do I Call You)’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공]
http://bnt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