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키 없이 샤이니 노래 받아쓰기, “누가 1인자인지 확인할 수 있어”
  • 등록일 : 2019.01.18
  • 조회수 : 97

 

                                          

 

 

 

[연예팀] ‘놀라운 토요일’이 키 없이 받아쓰기에 도전한다.

1월19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그룹 샤이니 키가 자리를 비운 가운데 샤이니 노래가 받아쓰기 미션곡으로 출제돼 큰 웃음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는 해외 일정으로 키가 참여하지 못한 가운데, 에이스 자리를 노리는 멤버들의 야심찬 포부로 녹화가 시작된다. 김동현은 “방송 초반에 내가 엄청났었다. 키와 실력이 비슷했는데 오늘에서야 내 실력이 드러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여 웃음을 모은다. 여기에 신동엽은 한술 더 떠 “더 이상 겸손이 미덕이 아닌 것을 증명해보겠다”며 “그동안 정답을 알면서도 모른 척했는데 오늘은 재미없게 그냥 맞히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샤이니의 노래가 미션곡으로 등장해 모두의 허를 찌른다. 특히 받아쓸 부분에는 키가 부른 파트가 포함됐다는 후문. 키가 뒷부분을 불렀다는 말을 들은 멤버들은 “어쩐지 앞에는 들리는데 뒤에는 안 들리더라”고 농담을 주고받으며 키와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한다.

또한 이날 멤버들은 에이스 키의 빈자리를 채울 2인자가 누구인지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혜리와 한해는 그동안 키와 함께 에이스 라인에 속해있었던 만큼 두 사람의 신경전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것. 혜리는 “오늘은 내가 한번 보여줄 때가 된 것 같다”, 한해는 “키가 없으니 누가 확실히 1인자인지 확인할 수 있다”고 밝힌다. 과연 어떤 멤버가 당당히 에이스로 등극할 것인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속 인기 코너인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공]
  http://bnt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