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업텐션, 'Light UP' 강렬한 헌터버전 포토 공개...범점할 수 없는 아우라
  • 등록일 : 2020.09.11
  • 조회수 : 1674

 


[연예팀] 업텐션이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금일(11일) 업텐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UP10TION [Light UP] HUNTER PHOTO Ⅰ’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업텐션은 말 그대로 헌터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블랙 수트를 착용,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율과 환희, 쿤과 비토, 샤오 그리고 고결과 규진으로 이뤄진 세 장의 유닛 포토가 공개된 가운데 세 유닛 모두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겼고, 업텐션 멤버들이 선사하는 카리스마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4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업텐션은 이후 차례로 공개된 SPECTRUM PHOTO를 통해 신비로운 이미지를 선사, 올 화이트부터 다양한 컬러 수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매 활동 다양한 컨셉에 도전하며 ‘만능 컨셉돌’로 활약했던 업텐션이 앞서 공개된 SPECTRUM PHOTO와 정반대의 HUNTER PHOTO로 반전을 선사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업텐션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은 오는 24일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한편, 업텐션의 이번 활동은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7인조로 진행된다.(사진제공: TOP MEDIA)

 

 

[bnt뉴스 기사제공]
http://bnt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