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맛있는 녀석들', 애환 담은 '한입만 송' 발표...문세윤 작곡, 뚱4 작사
  • 등록일 : 2020.05.29
  • 조회수 : 2311

 


[연예팀] ‘맛있는 녀석들’이 그들만의 애환을 담은 ‘한입만 송’을 공개한다.
 
금일(29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삼시 몇 끼 도시편’ 2탄으로 역대급 게스트들과 함께 도시 일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편에서 멤버들은, 서울의 한 주택에서 우주소녀의 한식상과 돈스파이크가 준비한 50인분 한우 바비큐 통구이 먹방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또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일들을 사전 인터뷰했고 유민상은 ‘뚱올림픽’을 문세윤은 노래를 만드는 ‘도시음악가’도전으로 바쁜 하루를 보냈다.
 
이에 문세윤은 지난 방송에서 초등학교 5학년 때 만든 자작곡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고 김준현은 전자 키보드로 반주를 만들어 곡을 완성했다.
 
이를 들은 문세윤은 “한입만에 걸린 사람 입장에서 가사를 써 붙이자, 저작권 등록 시 공동 작사로 하겠다”며 제안했고 멤버들은 ‘맛있는 녀석들’의 애환을 담은 노래를 만들었다.
 
노래 내용은 ‘쪼는맛’에 걸려 먹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슬픈 심정을 가사에 실으며 자신들의 식성과 음식 취향을 덧붙여 ‘한입만 송’을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문세윤, 김준현의 기타 반주와 멤버들의 화음까지 얹어 고퀄리티로 녹음되었다는 후문.
 
어쩌면 음원 차트를 올킬 시킬지도 모를 문세윤 작곡, 맛있는 녀석들 작사의 ‘한입만 송’은 29일 오후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사진출처: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공]
http://bnt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