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프듀X101’ 출신 한류 모델테이너 권태은, 여심 녹이는 봄 스타일링 공개
  • 등록일 : 2020.05.08
  • 조회수 : 2820

 


[연예팀] 권태은이 스타일리시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Mnet ‘프로듀스X101’ 출신의 모델테이너 권태은의 패션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PRO-SPECS)에서는 유니크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와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라인을 선보이면서, 패션계과 연예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권태은의 화사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눈웃음이 매력적인 권태은의 귀여운 이미지에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의 나염과 브랜드 로고 프린트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매치, 봄 느낌을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 화보를 연출했다.

권태은은 ‘2019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장광효 디자이너의 ‘카루소(CARUSO)’ 패션쇼로 데뷔, 각종 브랜드 화보와 매거진 화보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프로듀스X101’에서 눈웃음이 매력적인 미소년 이미지와 놀라운 비율로 화제가 되며 소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현재 패션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모델 주원대, 윤다로, 아티스트 전세진, 배우 이판도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에이팩트(A.FACT) 멤버로도 활동 중인 권태은은, 국내는 물론 동남아, 중동에 이르기까지 해외 팬 층을 급속도로 확보하며 작년 말 국내를 비롯 미얀마, 자카르타, 아부다비에서 콘서트 투어를 개최하는 등 한류 모델테이너로 우뚝 서고 있다.

권태은의 소속사 에이코닉 측은 “권태은은 현재 에이팩트의 첫번째 싱글 발매를 위한 음반의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패션모델 활동과 음악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며, 향후 배우로도 활동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사진제공: 에이코닉, 프로스펙스 오리지널-프로스펙스X바이브레이트)

 

 

[bnt뉴스 기사제공]
http://bnt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