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界 소식

폴킴-선우정아, ‘더 킹: 영원의 군주’서 목소리 듣는다...김은숙표 로맨스 감동 UP!
  • 등록일 : 2020.05.07
  • 조회수 : 2402

 


[연예팀] 폴킴, 선우정아 등 정상급 명품 보컬들이 ‘더 킹: 영원의 군주’ OST 라인업에 참여한다.

금일(7일) SBS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측은 9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OST인 선우정아의 ‘꽃이 피는 걸 막을 순 없어요’를, 10일 정오(12시) 여덟 번째 OST인 폴킴의 ‘Dream’를 발매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선우정아의 ‘꽃이 피는 걸 막을 순 없어요’는 평행 세계를 사이에 두고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불확실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그 사랑을 막을 틈 없이 키워나가는 이곤(이민호)과 정태을(김고은)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꽃이 피는 걸 막을 순 없어요’를 가창한 선우정아는 특유의 깊은 감성을 전달하고, 노래 속 작은 숨소리 하나마저도 음악으로 표현해내는 디테일함이 인상적.

또한, 최근 컴백과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음원 강자’로서 입지를 굳힌 폴킴은 ‘더 킹’을 통해 새로운 명품 OST를 세상에 내놓는다.

폴킴이 가창한 ‘Dream’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위에 감각적이고 서정적인 스트링을 더해 낭만적인 무드를 극대화하는 노래다. 폴킴은 정태을을 향한 이곤의 마음을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담백하고도 부드럽게 표현했다는 평.
 
한편, SBS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 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 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펼치는 공조를 담아내는 드라마다.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

(사진제공: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뉴런뮤직)

 

 

[bnt뉴스 기사제공]
http://bntnews.hankyung.com